¹æ¹®À» ȯ¿µÇÕ´Ï´Ù. ¿À´ÃÇÏ·çµµ ÁÁÀºÀϵ鸸 °¡µæÇϼ¼¿ä

°¶·¯¸®

KOREA GLS
[Æ÷¿öµù.Àü½Ã¹°·ù~ÄÚ¸®¾ÆÁö¿¤¿¡½º] ÇÑÀÇÇÐÀ» ÅëÇÑ Ã¼Áúº¯È­ + °Ç°­ + °¡Á·Çູ ​
  • ÀÛ¼ºÀÚ : ¹Ú½Â¿î
  • µî·ÏÀÏ : 2021-08-22 12:03:17
  • À̸ÞÀÏ : info@koreagls.co.kr

[Æ÷¿öµù.Àü½Ã¹°·ù~ÄÚ¸®¾ÆÁö¿¤¿¡½º] ÇÑÀÇÇÐÀ» ÅëÇÑ Ã¼Áúº¯È­ + °Ç°­ + °¡Á·Çູ

µþ Áø¼­ÀÇ ÀçÃËÀ¸·Î ¾îÁ¦ ¿ÀÀü¿¡ ÇÑÀÇ¿ø¿¡ °¡¼­ üÁú°Ë»ç¸¦ ÇÏ°í, ÇÑÀÇ»ç´ÔÀ¸·ÎºÎÅÍ Ã¼Áú, À½½Ä½À°ü µî ¼³¸íÀ» µé¾ú°í, °£¿¡ ¿­ÀÌ ¸¹´Ù°í ħÀ» ¸Â¾Ò´Ù.

½ÅÀå¿¡ ¹°ÀÌ ¾àÇØ ±ÕÇüÀÌ ¸ÂÁö ¾Ê°í, ¹Ð°¡·çÀ½½Ä, Ä¿ÇÇ µî ÇÇÇØ¾ß ÇÒ À½½Ä, ÁÁÀº À½½ÄÀ» Ãßõ ¹Þ¾Ò´Ù.

µ¹¾Æ¿À´Â ±æ¿¡ µþÀÌ ¸»Çϱæ, "¾Æºü°¡ ÇÑÀÇ¿ø¿¡ ¿ÀÁö ¾ÊÀ»±î ¿°·Á°¡ ÀÖ¾ú¾î.".

Áö³­ ÁÖ¿¡ µþ¿¡°Ô ºÀ»çÈ°µ¿ÇÏ·¯ °¡ÀÚ ÇßÀ» ¶§, "¿ÀÄÉÀÌ. ±Ùµ¥, ÇÑÀÇ¿ø¿¡ °¡¾ßÇØ." ¿äûÇßÀ» ¶§, "¿ÀÄÉÀÌ"¶ó°í ´äÇß´Ù.

ºÎ¸ðµéÀÌ »ý°¢ÇÏ´Â °Íº¸´Ù ÀÚ³àµéÀº ÈξÀ ºÎ¸ðÀÇ °Ç°­À» °ÆÁ¤ÇÏ°í, ºÎ¸ð¸¦ »ç¶ûÇÑ´Ù.

ÀÚ³à¿Í ¾Æ³»°¡ ³» °Ç°­À» ¿°·ÁÇÏÁö ¾Êµµ·Ï Àü¹®°¡ÀÇ ¸»À» °æûÇÏ°í, üÁúÀÇ º¯È­¸¦ ¸¸µé°í, °¡Á·ÀÇ ¾ÈÁ¤°ú ÇູÀ» ¸¸µé¾î¾ß°Ú´Ù.

When I said to my 16-year-old daughter last week, "Let's go to do volunteer work this Saturday", she answered, "Okay. And you gotta go to an Oriental medicine clinic for your physical check-up.".

I said okay to her.

Yesterday morning I went to the same clinic that my family goes to.

The head doctor of Korean medicine gave me instructions on the food I must avoid eating and the food I need to eat.

While we were on our way back home, she said, "I was afraid that you wouldn't go to the clinic.", and looking happy.

Once again I found her great love for me.

Children are by far more worried about parents' health than parents think, and love parents much more than parents feel.

You gotta be healthy.

#½ÅÀ¯ÇÑÀÇ¿ø #ÇÏ»ó±ÔÇÑÀÇ»ç´Ô

#üÁúÀǺ¯È­ #¼Ò¾çÀÎ #°Ç°­

#ÄÚ¸®¾ÆÁö¿¤¿¡½º

#Àü½Ã¹°·ù #Àü½ÃÈ­¹° #Àü½ÃÇ°¿î¼Û

#À̺¥Æ®¹°·ù #Çà»ç¹°ÀÚ¿î¼Û

#Æ÷¿öµù #¼öÃâÀÔ¹°·ù

#ÇØ»ó¿î¼Û #Ç×°ø¿î¼Û #¼±Àû

#¼öÃâ¸ñÀçÆ÷Àå

#º¸°ü #ÄÁÅ×À̳ʺ¸°ü

#koreagls #exhibitionlogistics

#eventlogis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