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¹æ¹®À» ȯ¿µÇÕ´Ï´Ù. ¿À´ÃÇÏ·çµµ ÁÁÀºÀϵ鸸 °¡µæÇϼ¼¿ä

°¶·¯¸®

KOREA GLS
[ÄÚ¸®¾ÆÁö¿¤¿¡½º-Æ÷¿öµù.Àü½ÃÈ­¹°] ¾È³ªÀÇÁý¿¡¼­ÀÇ ±Þ½ÄºÀ»çÈ°µ¿ #7 - ¹è·Á, »ç¶û, Çå½Å
  • ÀÛ¼ºÀÚ : ¹Ú½Â¿î
  • µî·ÏÀÏ : 2021-04-18 09:57:52
  • À̸ÞÀÏ : info@koreagls.co.kr

[ÄÚ¸®¾ÆÁö¿¤¿¡½º-Æ÷¿öµù.Àü½ÃÈ­¹°] ¾È³ªÀÇÁý¿¡¼­ÀÇ ±Þ½ÄºÀ»çÈ°µ¿ #7 - ¹è·Á, »ç¶û, Çå½Å

Á¡½É½Ä»ç¸¦ °£´ÜÇÏ°Ô ÇÏ°í, ¾È³ªÀÇÁý¿¡ Á¦ ½Ã°£¿¡ µµÂøÇß°í, ÇÑ ºÀ»çÀÚ¿Í 1½Ã°£ 30ºÐ °¡·® ¼³°ÅÁö¸¦ ÇÏ°í, ´Ù¸¥ ÇÑ ºÀ»çÀÚ¿Í ¹Ù´Úû¼Ò¸¦ Çß´Ù. Ç×»ó û¼Ò¸¦ ´ã´çÇϽô ÀÌ ºÐÀº ¿ÏÀü û¼ÒÀü¹®°¡ÀÌ´Ù.

û¼Ò¸¦ ¸¶Ä¡°í, ½ÅºÎ´Ô, ´Ù¸¥ ÇÑ ºÀ»çÀÚ¿Í ¾È³ªÀÇÁý°ú °ø¿ø ±Ùó¿¡ ¹ö·ÁÁø ¾²·¹±â¸¦ ÁÖ¿ü´Ù.

ÀÌ ¹ö·ÁÁø ¾²·¹±âµéÀº ÀϺÎÀÇ ³ë¼÷ÀεéÀÌ ¹ö¸° µµ½Ã¶ô ¿ë±âµéÀ̾ú´Ù.

±Þ½ÄºÀ»çÈ°µ¿¿¡ ÀÖ¾î ¾²·¹±â¸¦ ÁÝ´Â °ÍÀº ¾ÆÁÖ Áß¿äÇÏ´Ù.

±Þ½ÄºÀ»çÈ°µ¿µµ Áß¿äÇÏÁö¸¸, ÁÖÀ§È¯°æÀÌ ´õ·¯¿öÁö¸é, ÁֹεéÀÌ ºÒÆò°ú ¹Î¿øÀ» Á¦±âÇÒ °ÍÀÌ´Ù.

¾È³ªÀÇÁýÀ» ¿ÂÀüÇÏ°Ô ¿î¿µÇϱâ À§ÇØ °¨ÇÏÁ¾ ½ÅºÎ´ÔÀÌ Ã³À½ºÎÅÍ ³¡±îÁö ¼¼½ÉÇÏ°Ô ½Å°æÀ» ¾²½Å´Ù.

½ÅºÎ´ÔÀÇ Àΰ£¿¡ ´ëÇÑ ±íÀº ¹è·Á, »ç¶û°ú Çå½Å.

¾Æ°ÍÀÌ ¹Ù·Î ¿ì¸®°¡ ¹è¿ö¾ß ÇÒ °ÍÀÌ´Ù.

ºÀ»çÈ°µ¿ ÈÄ¿¡ õÁÖ±³ ½ÅÇдëÇпø»ý ´Ù¸¥ ÇѸí°ú Çൿ·Â°ú »î¿¡¼­ÀÇ ÁÖü¼º¿¡ ´ëÇØ ´ëÈ­¸¦ ÇÏ°í ³ªÀÇ °æÇèÀ» ³ª´©¾ú°í, ´ÙÀ½ÁÖ¿¡´Â ¿ÂÀüÇÔ¿¡ ´ëÇØ ³ª´­ °ÍÀÌ´Ù.

After having a simple lunch, I was at Annahouse on time.

I washed dishes with a volunteer for one and a half hour as usual, and cleaned the kitchen floor with another volunteer.

He must be a great cleaning service expert.

After that, Priest Kim, one volunteer and I went out to pick up the wasted meal boxes some homeless people threw away.

Making the surroundings clean is just as important as providing meals.

No complaint from residents around there can be important than anything else.

The priest pays careful attention to everything.

He's got a deep consideration and love for the socially weak, and strong commitment to brightening the society.

They are exactly what we should learn from Priest Vincenzo Bordo.

After completing the work, I talked about " action and CEO mind in life" to another volunteer and graduate student in the Catholic theology, and shared my experience with him.

I gotta have more time with him next Saturday.

#¾È³ªÀÇÁý #±èÇÏÁ¾½ÅºÎ´Ô #ÇÔ²² #³ª´® #ºÀ»çÈ°µ¿

#Volunteer_Work #Sharing

#Annahouse #KimHaJong

#ÄÚ¸®¾ÆÁö¿¤¿¡½º

#Àü½Ã¹°·ù #À̺¥Æ®¹°·ù

#Çà»ç¹°ÀÚ¿î¼Û

#Æ÷¿öµù #¼öÃâÀÔ¹°·ù

#ÇØ»ó¿î¼Û #Ç×°ø¿î¼Û #¼±Àû

#¼öÃâ¸ñÀçÆ÷Àå

#º¸°ü #ÄÁÅ×À̳ʺ¸°ü

#koreagls #exhibitionlogistics

#eventlogistics